BICSI 소개

BICSI는?

개인과 기업에 대하여 정보통신 산업을 지원하는 전문 국제 단체로 지식정보 제공, 교육 및 평가 등의 업무를 수행합니다.
네트워크 설계자, 현장기술자를 포함한 23,000 명의 ITS 전문가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ICT 전문가는 통신, 오디오, 비디오, 빌딩 자동화 시스템 등의 인프라에 종사하는 사람들입니다.
직원 및 자원 봉사자들은 교육 프로그램, 컨퍼런스, 간행물 등을 통해 ICT 전문가들이 중요한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그리고 지속적으로 ICT 전문가들이 개선 / 발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RCDD는?

RCDD는 전세계적으로 인정되는 자격증으로 독보적인 경쟁력을 보유할 수 있습니다.

RCDD는 유연하고 확장 가능한 미래에 대비한 정보 시스템 구축을 도와 드립니다.

RCDD는 새롭게 출현하는 기술에 대응할 수 있도록 항상 교육을 받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점점 더 고객/설계사/건설사 들은 기본 설계단계, 상세 설계단계에서 RCDD 자격자들이 일하기를 선호하고 있습니다.

RCDD는 고객의 자산을 활용하여 투자 수익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인프라에 대해 가치를 증대하는데 매진합니다.

RCDD는 적절한 디자인, 인프라 설치에 대해 신뢰 할 수도록 프로젝트 관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RCDD는 고객의 현재와 미래의 요구 사항을 평가하고 적절한 통신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립니다.

RCDD는 전기 설비 담당자등과 지식 협력이 가능합니다.

RCDD는 글로벌 산업 사례에 준하는 능력 시험을 치르고 합격된 전무가 입니다.

RCDD는 ITS 전문 기술 지도자, 글로벌 리소스의 인맥 네트워크를 가지고 있습니다.

BICSI 한국지부는?

BICSI 한국지부는 2014년 1월부터 창립되어서 활동을 시작하였습니다.

저희의 활동 목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ICT 인프라 전문가들간의 기술교류, 기술표준논의 및 네트워킹 강화
(예, 기술 세미나, 월간 모임)

2. BICSI 자격증 국내 저변 확대 및 취득을 희망하시는 분들께 정보, 교육 제공
(예, 협회웹싸이트, 세미나)

3. BICSI 컨퍼런스, 전시회 개최 및 주변 회원국간의 긴밀한 정보 공유
(예, 국제 컨퍼런스, 미국/일본/싱가폴/필리핀 BICSI 컨퍼런스 참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