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CSI 자격증정보

BICSI는 정보통신기술설계 및 시공의 각 분야에 지식을 보유하고 있는 개인들을 산업 및 고객에게 인증을 제공하는 자격증 프로그램을 수립하였습니다. BICSI의 프로페셔녈 자격인증은 국제적으로 가치를 가지게 되었으며 정보통신기술산업을 통하여 인식되고 있습니다.

BICSI 자격증응시자는 실무경력을 증명하여야 하며, BICSI 메뉴얼에 콘텐츠에 바탕을 둔 엄격한 시험을 통과하여야 합니다.

시험을 통과한 합격자는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엄격한 표준을 고수하여야 합니다.

Registered Communications DistributionDesigner (RCDD)

1984년에 시행되었으며 RCDD는 BICSI 자격분야에서 최상위자격증입니다.
RCDD는 ICT 시행 및 인프라 구성에 걸친 다양한 공정 및 적용분야에서 설계, 통합수행에 대한 능력을 제시 하여야 합니다.

Registered Telecommunication Project Manager(RTPM)

정보통신기술시스템기술자는 산업내에 최상의 품질을 추구하려면 BICSI RTPM 을 고려하여야 합니다. RTPM은 ICT 산업에서 프로젝트 관리 컨셉 및 툴을 제시합니다.

Data Center Design Consultant (DCDC)

2011년에 시행되었으며, 데이터센터 설계 컨설턴트는 데이터센터 설계의 다양한 분과와 지식을 적용할수있는 능력을 제시합니다.

Electronic Safety and Security (ESS) Designer

2009년에 시행되었으며, 보안설계자는 다양한 전자보안시스템의 설계 능력을 제시합니다.

Outside Plant (OSP) Designer

2011년 시행되었으며 옥외통신설계자는 옥외통신기술 및 가공, 지중 및 직매 인프라설계 능력을 제시합니다.